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보증제도

  • 금호타이어는 차량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타이어 손상에 대하여 정해진 기준에 의거하여 "프리미엄 보증제도"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• 프리미엄 보증제도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보증서를 등록해 주시길 바랍니다.
  • 금호타이어는 승용/SUV차량용 제품에 대하여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 보증대상 제품과 보상 가능 여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보증 대상 제품

  • 보증 대상 제품
    마제스티 X 솔루스 TA92 마제스티9 솔루스 TA91
    솔루스 TA51 솔루스 TA31
    엑스타 PS91 엑스타 PS71
    크루젠 HP91 크루젠 HP71
    크루젠 HP51 크루젠 프리미엄
    솔루스 TA21

※ Majesty Solus, ECSTA LE Sport, 4XⅡ(KU22) 는 ‘19.06.30 이전 구매 제품에 대해서는 동일한 보상조건적용함
※ 회사 정책에 따라 보상적용 조건이 변경될 수 있음

프리미엄 보증 가능여부

  • 수탁업체 위탁 업무내용
    프리미엄 보증 가능
    • 제조상 과실
    • 코드절상(CBU: Cord Break Up)이 발생한 경우 구입일로부터 2년 이내, 마모율 50%이내(R.T.D 50% 이상) 조건에서 코드절상이 발생 한 경우
    프리미엄 보증 불가능
    • 보증서를 미소지한 고객
    • 온라인 구매제품 (단, 타이어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제품은 보증 포함)
    • 구입일로부터 2년을 초과한 경우 또는 마모율 50%를 초과한 경우
    • 영업용 또는 경주용으로 사용한 경우
    • 고의로 손상이나 흠집, 변형을 발생시킨 경우(타인에 의한 경우도 포함)
    • 차량에 적절하지 않는 규격의 타이어를 사용한 경우(타이어가이드북 기준)
    • 타이어의 실소비자가 아닌 경우 - 신차에 출고된 타이어(OE 타이어)인 경우
    • 돌출물이나 외부의 충격으로 인해 외상이절개된 경우
    • 트레드(노면과 접지되는 면) 부위의 손상 혹은 관통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경우
    • 차륜정렬이 불량하여 불규칙한 이상마모가 발생한 경우
    • 외부의 화학물질(약품)과의 접촉에 의한 경우
    • 수리한 흔적이 있는 경우

※ 구매 시 보증서 발급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기타 참고사항

  • 구입일로부터 2년이 지난 경우, 제조상의 과실로 인정되면 공정거래위원회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보상합니다.
  • 보상되는 타이어는 보증서를 발행하지 않습니다.
  • 타이어에 이상이 발생하여 교환이 필요한 경우에는 금호타이어의 고객서비스 센터나 A/S지정 대리점을 방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보증서 운영

  • 2본 이상 구매 시 보증서 1매 지급 기준
  • 인증번호 등록 또는 보증서를 제시한 경우에 보상 가능


* 코드절상(CBU)이란?
  • 타이어 코드 절상
    타이어 코드 절상 현상은?
    타이어 내부에 있는 코드가 외부의 순간 충격에 의해 절단되는 현상으로 돌출물 및 장애물이나 도로가 패인 곳 등을 과속으로 주행할 시 발생. 그 양상은 왼쪽 사진과 같이 타이어 옆면이 부풀어 오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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